안녕하세요. 경남사업본부입니다.
15일(금)에 진행된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와의 협약에 따라 내용이 게재되어 공유드립니다.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 진행
[뉴스경남/이현수 기자]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는 지난 15일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장과 창원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외 총무, 회계, 서기 등 임원진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창원시기독교총연합회는 굿네이버스는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지원과 이해를 바탕으로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 가기로 했다.
강형열 창원시기독교총연합회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뿐만 아니라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은정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장은 “오늘의 협약을 통해서 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와 굿네이버스가 협력의 첫 걸음을 내딛어서 기쁘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창원시에 소재한 교회와 협력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확산 해 나갈 수 있도록 창원시기독교총연합회와 함께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는 나눔콘서트, 그린청지기, 교회협력위원위촉 등 교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 기사제목 :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 진행
* 게시일 : 2024.03.18
* 링크 :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창원시기독교총연합회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 진행(출처 : 뉴스경남 https://naver.me/5QugRMCh)
-굿네이버스 경남사업본부-창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업무 협약 진행(출처 : 창원공보뉴스 https://naver.me/5hJvtpwR)